목회자칼럼

HOME > 목회자 코너 > 목회자칼럼

   우리가 예배당에 나와서 함께 드리는 회중 예배에는 중요한 목적이 분명히 있습니다그중 하나는, 우리가 진리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결단함으로, 속에서 말씀을 실천해 가도록 인도함을 받는 것입니다그래서, 속에 성령의 열매가 맺히게 우리의 일상과 매일매일이 하나님께 드리는 거룩한 제사가 있습니다그런 의미로 수요예배는 정규화된 예배의 형식이 아니라 간증, 성경공부나 클래스, 기도회, 선교보고 등의 다른 형식으로 드려지더라도 우리에게 동일한, 아니 이상의 에너지와 힘을 우리에게 공급해 있습니다. 많은 교회가 수요 집회, 수요 기도회 등으로 모이고 있는 것도 그런 유익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런 유익으로 삶에 변화와 열매를 맺어간다면 그것이 바로 예배입니다.   

 

   3월부터 수요예배를 새롭게 바꾸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번 주는 안식을 가지며 수요예배에 대한 구체적인 진로를 계획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모두 가정에서 새롭게 변화될 수요예배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3 10일부터는 Membership Class 수요일 저녁에 제공할 계획입니다. 수업은, 우리 교회의 회원으로서 신앙생활을 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이고 무슨 책임과 결단이 필요한지 함께 배우는 시간이 것입니다 이후에는 여러 가지 공부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또한 저희 교회 후원 선교사님이 방문하시게 되거나 단기봉사 선교팀이 선교를 마치고 돌아오면 수요예배를 통해서 선교보고를 들을 있게 됩니다

 

   기존, 수요일 저녁 시간에 드려오던 예배 대신에 공부나 선교보고 등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계실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그러나 중에 설교를 듣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말씀을 배워나가고 알아나가면서, 말씀을 우리의 삶에 실천하는 것에 집중해 보면 어떨까요?.  토요 새벽 기도는 이전과 비슷한 체제로 목장마다 돌아가면서 선교보고도 하고 함께 찬양하면서 기도하는 시간도 늘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지난 미라클 칼럼에서 나눈 것처럼 새로운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해 가는 우리 미라클랜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교회안내

미라클랜드침례교회
4371 Cerritos Ave.Cypress,CA 90630
Tel : (714) 952-3040
Fax : (714) 952-8794
miraclelandbaptistchurch@gmail.com

찾아오시는길